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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시아본인 마하나리지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1:38

    안녕 야옹쿠임


    하와이 프롤로그 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요.저는 아시아, 본인 마일리지로 일 25,000점을 사용하고 여름 휴가를 다녀왔 슴니다. 그런데 궁금한 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특히 마일리지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은 예기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간 여름방학 기간은 마일리지가 일5배 차감된 성수기 구간이지만, 마일리지 차감 은평 수기 마일리지에서 차감 해왔기 때문입니다.첫번째로 마일리지 번망기에 대해 알아봅시다.번망기는 예기 너희들로 번망기로서 항공사가 이 기간은 번망기이므로 정한 날입니다.아래 날짜는 일 8년 아시아 본인 항공의 시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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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체크된 것으로 최성기에는 맛하나리지가 50Percent의 추가 공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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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평수기 기간에 일을 25,000점 한 대한민국 ↔, 미주 비즈니스 스마 티 싹의 반은 최성기에는 일 87,500점이 공제돼야 정상이다.자,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피다처럼 힘들게 모은 마일리지를 좀 더 생각하고 사용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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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하나리지의 최성기를 보면 미주 출발과 미주 지상외 출발, 그리고 국내에서의 출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각각 성수기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좀 더 결심을 해서 발권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저는 7월 내용에 회사의 휴가 기간이니 인천(미주 지상의 다른 출발, 성수기)출발보다 하와이(미주 지상 출발, 평수기 출발이 훨씬 유리하기 때문에 맛하나리지 125,000점과 유류 할증료를 지불 뒤 하와이 →, 인천행 티켓을 발권했습니다.사실 마하나리지의 좌석은 몇 석 없어서 하와이 → 인천행 비즈니스 매티움 발권한 것도 굉장히 만족하는 본인, 나중에 편도신공(2원 발권)이라는 개념을 알 수 있습니다.


    이원 발권(편도, 새)에 대해서 알기 전에 제1우선 스톱 오버의 개념을 알아야 합니다.스톱 오버는?승객이 항공의 일정으로 여행하는 도중 어느 시점에서 의도적으로 여행을 쥬은당하고 본인은 도착금 1차 도시로 가는 연결 항공 편이 있는 소리에도 불구하고 해당 도시에서 나의 1로 앞으로 출발하는 것을 우이우이하, 출발지와 종착지 간의 중간 지점에서 24시 나카 이상의 도중 체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4가끔 다음은 레이, 오버로 합니다.그리고 FSC인 대한 항공과 아지아봉잉눙, 인천 공항에서 24시 나카 이상의 스톱 오버를 허용합니다(장점은 항공 회사, 공항마다 다르니 참고 바랍니다)그래서 대한 항공의 역시는 아시아 본인 탑승 때 출발지에서 도착지 사이에 인천 공항이 있으면 하루 이상을 쉬고 가도 좋다는 이야기입니다.자냐옹크의 아직 끝인가 안된 여행을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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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의 여정을 보시다시피 호놀룰루 → 인천 티켓이 있고, 또 인천. → 타이베이 티켓이 있습니다.여기서 중요한 것이, 바로 내가 발권한 것은 호놀룰루에서 타이베이행 비행기표를 발권했는데, 가운데 인천이라는 경유지를 넣어서 스톱오버를 건 호놀룰루. → 인천 → 타이베이행 티켓입니다.대신 이 여정을 왕복으로 하면 다시 호놀룰루에 가버리므로 타이페이에서 멈추는 의견으로 편도로 발권한다. 그래서 이원발권과인 편도신공이라고도 불립니다.자, 아시아과 이원 발권 1리에서 공제의 표를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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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시면 일폰 ̄ ̄ ̄ ̄ ̄ ̄ 국 이 이에키웅일퐁 ↔, 인천(김포)↔ 반도/동북아에 가는데 왕복 이코노미 기준으로 마일리지가 45,000점 비즈니스는 60,000점 차감된다는 말이다.참고로 마일리지는 이코노미 좌석 구매는 어리석고 마일리지 좌석 승급은 좌석이 승급된 클래스를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가격도 비싸고 마일리지도 차감하는 바보짓이기 때문에 반드시 비즈니스 이상급으로 발권해야 유리합니다.그리고 그 공제 표는 왕복 기준이기 때문에 편도로 발권하면 공제 표의 1/2마일리지에서 수지가 열립니다.그것에서는 이론적으로 하와이 →, 인천명, 편도 비즈니스 스마 티 싹 기준(125,000점)의 호놀룰루 →, 인천 →, 타이베이 두, 편도 비즈니스 스마 티 싹(인천 →, 타이베이는 비즈니스 130,000) 이렇게 마일리지 5000점만 더 쓰면 인천 →, 타이베이 두, 편도 비즈니스 티켓이 생기는 겁니다.(뭐 사실 때 때 로이 아니기라도 한 사람은 못해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원 발권(편도 신공)최고의 장점은.1. 최초의 여정(Ex:호놀룰루 →, 인천)에 좌석 등급이 여정이 끝날 때까지 유지되 다임.위에도 나와 있듯이 호놀룰루 → 인천행 반이 비즈니스기 때문에 인천 → 타이베이행도 자연스럽게 비즈니스로 발권이 있습니다.2. 시즌 회피인 것.-위에 나타났듯이 국한 출발은 성수기지만 미주지가 성수기가 아닌 평수기의 마일리지에 차감이 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언제든지 출발해도(시즌 12월 예기에 출발해도)인천 →, 타이페이행은 평수기의 마일리지에서 차감이 되 다임.그러나 모든 일에는 장점이 있으면 단점이 있기 마련.1. 편도+편도 개념임, 왕복보다는 높은 유류 할증료와 공항세 등 부대 비용이 증가합니다.2. 기본적으로 첫 여정 행정부까지 가야 할 표은도헹치켓토(왕복 티켓 1/2값보다 높은 것)거기에 마지막 여정 행정부에서 한정에 들어와야 하표은도헹의 티켓을 발권해야 합니다.(America→, 인천→일폰→, 인천 이런 스케줄은 불가) 그래서 거의 가까운 홍콩이나 일본폰에서 이원 발권되는 분이 많습니다. 편도 티켓 값을 조금이라도 moning 춤을 추기 위해서요~ 사실 가끔 없거나 일부로 이원 발권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여행을 좋아해서 겨우 마일리지를 모았는데, 더 효율적으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이런 비결도 있으니 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게 맞는 비결을 찾아 발권해 주셨으면 합니다.그럼 오가의 매일 포스팅을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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