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행연예인 가수바다 기부 콘서트 참여! 경마 공원 콘써-트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8:40

    >


    난치성 소아환자를 위해 열린 경마공원 콘서트에 가수 바다가 재능기부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바로 직전 승일희망재단이 주최한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기부 콘서트 히나 리다 콘서트에 이어 또다시! A.G.A.I.N. 기부 콘서트 출연! 가수 바다, 최선희, 비비안 인의 선행에 박수!!! 이렇게 뜻깊은 경마공원 콘서트에 재능기부로 출연한 가수들! 빠바바바바밤~~ 바다, 김연우, 백지영, 노라조, DJ DOC


    clap your hands!


    당신것이 너무 느리니까... 쓸까 말까 생각하고...


    블로그를 하는 것은 표준 하나가 아닙니다.퇴근하고 오면 보통 쓰러지거든요.때가 없어요. 가끔. 아시겠어요? 쿠쿠쿠



    암소매~~드 (나의 언니의 노래와 불러본다) 아무튼 의식의 흐름) 아무튼.경마 콘서트 후기를 빨리 쓰도록 하겠습니다.시각이 없어요 시각이


    ​ ​ 독심로 써서 경마 공원 콘소-트 ​ 때는 6월 81저녁! 기부콘서트에 바다언니가 나오는데 제가 안 갈 수는 없잖아요?미친 듯이 경마장에 고고!


    >



    >


    조금 늦게 도착하길 바라며 발동!! 미친경보로 헐떡이며 공연장에 입장!~



    >


    어머, 그 풍경은 뭐야?!!! 기다려요!!!! ᅲᅲᅲ


    담장에서 바라본 풍경, 정말 멋진 것! 정말 깊은 바닷속에서 해파리가 빛을 발하는지 ᄏᄏᄏ


    ■본인~~~~Yeah~~


    ​​


    >


    다행히 한팀의 노라조 공연이 막 시작되었고, ~마치 아까부터 왔던 것처럼 자리에 앉고 나서입니다. 안녕~ 물개 박수를 치면서 울면서 관객과 완벽한 동화! ​


    >


    백지영 형도 나와봐. 총 맞은 것처럼 원곡을 직접 듣다니.내 귀에 사탕, 옥택연이 없었습니다.기뻐서 사진을 백장 찍었는데요. (나의 거친 손자가 언니의 얼굴이 돌아와, 상회를 찍어 올리지 않는다) 지켜줄게.백지영~~


    백지영 님 이강에서 김연우 님 나왔는데 김연우 님 목음가가 너무 좋은 거! 라이브 실화? 여전히 아름다운지 아닌지 직접 물어보게 되다니!!! 오~ 신이시네요(라고 써 바닷가 언니 고마워요笑웃음) 댁이 좋아서 미치도록 불러서 손을 흔들고 난리난리는 건 찍어야지!! 그러면서 김연우 씨의 공연은 영상으로 찍었습니다.근데 찍어보니까 폰용량이 없어? 우리 바다언니 찍어야 되는거야??


    벌써~~ 김연우 형의 영상은 지울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럼 그렇지~~~ (기억나~) 김연우 공연중에 오빠 조금 작게 말씀하시는 거예요.그 sound에 있는 관객분들은 아마 잘 안들렸나? 안들려! 안들려! 이러면서 단체로 외쳤는데 그때 사실 김연우 씨는 별로 중요한 것도 안 했어요.나는 가수라서 꼴찌였지만....별로 sound에 사람들이 안들린대...난리란~~(사람들아 정신좀봐!!)!)ㅋㅋㅋㅋㅋㅋㅋ ​ 그러므로 김연우, 형이 "내가 나가수에서 7위에 올랐어요!!"sound 들어 개 품옷네욕 ㅋㅋㅋㅋㅋㅋㅋ 형 지못미


    바다 누나 본인 계세요


    >


    댁, 멋지고 혼절! ​


    오타쿠는 여기서 눕는다


    >


    >


    돌려라 돌려라 너희들 모두 멋있다 미쳐라!


    >


    이날 바다 언니가 무대 들어왔어! 바다언니의 구령에 그분들이 기립해서 일본어과인서 sound 외치고 즐기는거 보고 카리스마 최선희!!! 외치면서 가수의 바다모습 Sound에 MA Sound로 울었다고 한다...(웃음) 출연한 가수의 세트리스트는 쓰지 않겠습니다. 공연에 직접 와서 보라고 했잖아.


    바다누나 이후로 DJDOC본인이 왔지만 본인이 오자마자 바다가 분위기를 다 띄워버려서 본인들은 실패했다고........ᄏᄏDOC랑 공연종료!!!


    >


    이날 콘서트 수익금 2,000만원과 마사회 매칭 기부금 2,000만원 등 총 4,000만원을 난치성 소아 환자에 기부했습니다. 박수~~ 짝짝짝짝!!!! 시각이 없어서 뒷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