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범수 아자신운서가 KBS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성기동 선생님을 찾으면서 눈물을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2:47

    >


    #김범수 #아나운서가 KBS'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송기동 #선생님을 찾으며 #눈물을 보였다. 이런 가운데 김범수 아나운서의 재혼처가 주목받고 있다. 김범수와 아내가 이영애의 1세의 생일 파티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지면서 아내가 재벌이라는 소문이 파다했다. ​ 이에 김범수는 이 TV조선'호박씨'에서 아내가 상위 0.1파.세인트 가문의 자제라는 소문에 대해 부인하고 결혼 정보 회사에서 만났다는 소문도 있어서 전혀 없다고 이야기했습니다. ​,"20살까지 집에 여유가 있었다고 하는데 20세 이후에는 집이 찢어 21살 때부터 아르바이트로 용돈을 마련해야 했는데요라고 말한 "이라고 전했습니다. ​ 함께 배우 이영애의 쌍둥이의 생일 파티에서 쵸소움 만났다는 1화에 대해서는 "저는 이영애 형수보다 남편인 정호영 씨에 초대 받았다. 아내는 직접 초청된 것이 아니라 1행이 초대 받았는데 같이 온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의 김범수 아나운서는 올해로 52세에 서울대 경영학 학사와 이 대학원 경영학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는 2000년 SBS 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나 2004년에 프리를 선언했어요. ​의 김범수는 2001년 초혼에 아이가 있는 이혼녀와 결혼해서 화제가 됐다. 그 당시 김범수의 나이는 35세였으며 전 체인의 나이는 11살 연상이다. 하지만 김범수와 전체 사람은 성격 차이로 이혼했어요. ​ 이후 김범수는 이 2015년 10월의 큐레이터 출신 11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김범수와 요즘 아내는 이영애의 쌍둥이 생일파티에서 만났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